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키즈카페 후기 (플레이즈 · 스마트브릭 · 키다모 · 핌)
    카테고리 없음 2019. 4. 26. 10:04

    요즘 미세먼지로 인해 아이들의 실외 놀이 횟수가 점점 줄어들면서 

    실내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키즈카페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첫번째, 성수동에 위치한 플레이즈라운지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2길 32-14 갤러리아포레 B104

    홈페이지

    https://blog.naver.com/playzlounge

    https://www.instagram.com/playzlounge

     

    플레이즈는 아이들의 신체활동위주로 놀 수 있는 키즈카페입니다. 넓은 공간에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고, 다양한 신체활동을 할 수 있는 놀이공간들이 있습니다.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입구 밖에서 본 모습입니다.
    들어가서 신발을 갈아신고, 옷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역할놀이를 할 수 있게 드레스룸과 친구들과 파티를 열 수 있는 파티장소도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공간을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 압구정에 위치한 스마트브릭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312 B1 스마트브릭 키즈카페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smartbrickkidscafe

    http://www.instagram.com/smartbrick_official

     

     

    스마트브릭은 다양한 액티비티활동들과 트램폴린, 블럭놀이, 블럭풀존, 역할놀이공간 등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키즈카페 입니다. 디자인스킨 제품들과 함께 어우러져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습니다. 또한 깔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유명한 키즈카페 입니다.

     

    입구로 진입하면 비밀번호로 이용할 수 있는 사물함이 있고 옆에 여러연예인의 사인들도 걸려있었습니다.
    매장 전경이 모습입니다. 가운데에 바와 좌석들이 놓여져있고 아이들이 노는공간들이 좌석 중심으로 사방으로 나뉘어져 있는 공간구성이였습니다.
    1층에는 주로 영아들이 놀 수있는 주방놀이, 편백풀장, 블럭놀이, 신체놀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위로는 캠핑존이 있고, 옆에는 블럭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과 시청각실, 게임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 옆에는 아이들의 신체활동이 주로 이루어지는 트램폴린존, 미디어 볼풀존, 블럭놀이를 할 수 있는 그물놀이 등 효율적인 공간구성이 눈에 띄는 존이였습니다. 
    볼풀존 옆에는 아이들이 다양한 원데이클래스를 할 수 있는 공간과 친구들과 파티를 열 수 있는 파티공간이 있었습니다.
    그 위로는 아이들이 역할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였습니다. 화장대와 드레스를 입어볼 수 있는 공간과 피규어와 다양한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고 목공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였습니다.

    스마트브릭은 공간효율성이 좋고 인테리어 잡지에 소개되었던 만큼 감각적인 공간이였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공간에 대해 설명을 잘 해주었던 키즈카페였습니다. 

     

     

    세번째, 반포에 위치한 키다모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고무래로 6-6 선경빌딩

    홈페이지

    http://www.instagram.com/kidamo_kidstaurant

    http://www.kidamo.co.kr/

     

     

    키다모는 부모와 아이들이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키즈 레스토랑 이였습니다. 키다모의 특징 중 하나는 맛과 영양을 모두 만족시키는 쉐프가 설계하고 만든 음식을 제공한다는 점이였습니다. 그래서인지 다른 키즈카페보다는 식사하는 모습이 많이 보였습니다.

     

    키다모전경과 입구의 모습입니다. 키다모의 컨셉이 잘 보이는 조형을 이용한 인테리어가 눈에 돋보였습니다.
    키다모에는 다른 키즈카페들보다 좌석공간이 넓고 감각적이여서 엄마들의 모임공간으로 정말 좋아보였습니다. 음식들과 커피를 주문했을때도 컵과 식기들의 비쥬얼까지 신경쓴게 느껴졌습니다.
    공룡테마로 아이들이 직접 스케치에 색깔을 입히고 스캐너에 종이를 넣으면 화면에 스케치한 공룡이 나와 아이들의 흥미유발로 좋은 놀이요소였습니다.
    키즈카페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미디어아트를 활용한 에어바운스 공간이였습니다
    미디어아트를 이용한 볼풀존도 있었습니다.
    키다모 키즈카페에 크게 구성되어있는 역할놀이 빌리지입니다. 안에는 다양한 역할놀이와 낚시놀이,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키다모의 특징 중 하나는 직원들이 아이들과 함께 놀아준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또한 밖에서 항상 지켜보면서 상황대처도 해주었습니다. 그래서 엄마들이 편하게 쉬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